'사후 60년' 마릴린 먼로의 모든 것...11/24 8PM '메모리즈 오브 마릴린' 전시 온라인 생중계

  • like1
  • like1
  • share
뭇대중 사이에 '섹스 심벌'로 각인된 마릴린 먼로...한 인간으로서 그녀의 모습은 어떤 것이었을까? 다가오는 2022년은 그녀가 세상을 떠난지 60년째 되는 해다. 마릴린 먼로 사후 60주년을 맞아 기획된 전시 'MM 2022 : 메모리즈 오브 마릴린'이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P/O/S/T에서 지난 11월 13일부터 열리고 있다. 마릴린 먼로에 관한 총 500여점의 수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오리지널 프린트 사진, 언론 미디어 콘텐츠, 실제 착용 의상, 먼로 오마주 제품 등이 선보인다.
 
전시 전경

인터파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에서는 11월 24일 저녁 8시 '수요아트살롱' 코너를 통해 이 전시를 생중계 방송한다. 최예림 도슨트의 진행으로 '살아남기', '한국에서의 4일', '사랑', '트렌드세터', '마릴린과 노마 진', '포스트 마릴린' 등 6개 섹션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마릴린 먼로라는 인물을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다.
 
전시 전경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자정까지(11/24 10:00~11/25 24:00) 전시 티켓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마릴린 먼로의 모습이 담긴 전시 포스터도 증정된다. 방송 채팅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굿즈 상품도 증정한다.

'수요아트살롱'은 매월 둘째 주, 마지막 주 수요일 밤 8시, 가장 핫한 전시를 라이브 도슨트로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전시된 작품을 전문 도슨트의 설명으로 소개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과 경품이 증정되어 전시 마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인터파크 사이트와 공식앱 메인 화면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 수요아트살롱-MM 2022 자세히 보기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