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아트살롱 ‘초현실주의 거장들’ 오늘 7시, 인터파크TV 생중계

  • like15
  • like15
  • share
르네 마그리트, 살바도르 달리, 마르셀 뒤샹 등 초현실주의 거장들의 원화를 직접 볼 수 있는 전시 ‘초현실주의 거장들”이 1월 5일 저녁 7시 인터파크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 수요아트살롱에서 소개된다. 라이브 방송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전시 MD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라이브 중에는 정가의 50%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전시 ‘초현실주의 거장들’은 2022년 3월 6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3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모든 작품은 세계적인 박물관인 보이만스 판뵈닝언 박물관의 소장품이며, 유럽 인상주의와 초현실주의 컬렉션으로 시작하여 서양 미술사 전체를 둘러볼 수 있다. 특히 대표적 초현실주의 작가 살바도르 달리, 르네 마그리트, 호안 미로의 작품을 포함하여 유럽에서 가장 큰 초현실주의 컬렉션을 그대로 가져와 전시중이다. 

이번 수요아트살롱 ‘초현실주의 거장들’에서는 한지원 도슨트의 섬세한 가이드로 초현실주의 발생과정의 이야기와 달리, 마그리트, 뒤샹 등 대가들의 작품에 담긴 비밀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전시MD 상품을 증정하며 방송날인 5일과 6일 양일간만 5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판매한다. 

인기 전시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친절한 도슨트 설명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수요아트살롱'은 겨울방학을 맞아 1월에는 매주 수요일 저녁에 만날 수 있다. 인터파크TV 라이브 방송은 인터파크 앱 메인 '인터파크TV' 버튼을 누르고 시청할 수 있다.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