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캐롤> 앙코르 공연 확정! 최정원 등 뉴캐스트 합류

  • like6
  • like6
  • share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주크박스 뮤지컬 <오! 캐롤>의 앙코르 공연이 오는 2월 28일부터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오! 캐롤>은 결혼식 날 신랑에게 바람맞은 마지가 친구와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닐 세다카의 히트팝과 함께 엮은 작품으로, 지난 해 11월 국내에서 초연된 바 있다.

이번 앙코르 공연에는 초연에 참여한 배우들과 함께 새로운 캐스트들이 대거 합류했다.
 
먼저 아름다운 중년 로맨스를 그릴 에스더 역는 최정원이 캐스팅 돼 전수경, 김선경과 함께 1세대 뮤지컬 배우로서 막강한 중년 파워를 뽐낼 예정이다.

천재 작곡가 게이브 역에는 <베어 더 뮤지컬>의 김승대와 <페스트>의 조휘가 뉴캐스트로 무대에 올라 초연과는 또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사랑스러운 로이스 역에는 팔색조 매력의 최우리가,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마지 역에는 뮤지컬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린지(피에스타)가 새롭게 합류했다.

초연에서 멋진 호흡을 선보였던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정상윤, 서경수, 오진영, 정단영은 이번 앙코르 무대에도 그대로 출연해 뉴캐스트와 함께 더욱 흥겹고 유쾌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 캐롤>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2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계속되며, 1월 20일(금)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클립서비스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