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1차 라인업 발표…국카스텐, 볼빨간사춘기, 딘 등

  • like15
  • like15
  • share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이 양일권 티켓 오픈과 함께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먼저 <복면가왕>을 통해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국카스텐이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지난 해 활발한 활동으로 '2016 골든티켓어워즈 국내콘서트 뮤지션 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국카스텐은 이번 공연에서도 밴드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세 힙합 뮤지션 딘(DEAN) 역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에 합류해 트렌디한 무대를 선사한다. 또한 음원 역주행의 신화, 꿀 보이스 볼빨간사춘기와 국민 썸남 정기고도 페스티벌에 참여해 관객들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최근 음악예능 <불후의 명곡>에서 활약하고 있는 밴드 레이지본과 믿고 보는 화끈함 로맨틱펀치 역시 화끈한 무대를 예고했으며, 인디씬 OST 강자 잔나비와 에이프릴 세컨드는 드라마의 명장면이 떠오르는 음악들로 관객들을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이 외에도 2AM에서 솔로로 변신한 임슬옹을 비롯해 <복면가왕>을 통해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온 박기영, 슈스케 출신가수 유승우와 케빈오, 김지수, 그리고 재주소년, 더베인, 전기뱀장어 등 총 23팀의 가수들이 1차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그린플러그드 서울 페스티벌은 테마를 가진 무대를 통해 공연을 구성할 계획이다. 대중적인 음악을 만날 수 있는 '문&스카이' 스테이지, 락앤롤 공연이 함께하는 '썬&어스' 스테이지 등 총 7개로 나뉜 스테이지는 관객들의 성향에 따라 편리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5월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