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타하리> 옥주현, 차지연 티저영상 공개

  • like3
  • like3
  • share
지난 4일 캐스팅발표에 이어 뮤지컬 <마타하리>의 주인공 옥주현, 차지연의 캐릭터 티저영상이 오늘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붉은 색 천으로 뒤덮인 공간을 배경으로 검붉은 드레스를 입은 두 사람이 까만 링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짧은 영상 속에서 한 마디 대사 없이 눈빛 만으로 매혹적인 스파이 마타하리를 표현해 극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마타하리>에 새롭게 합류한 차지연이 부르는 극 중 넘버 '마지막 순간(One last time)'가 짧게 공개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마지막 순간'은 죽음을 앞둔 마타하리가 아르망과의 사랑을 간직한 채 운명에 맞서겠다는 다짐을 담은 노래다.
 
1차 세계대전 당시 유럽에서 스파이로 활동했던 무희의 삶을 그린 뮤지컬 <마타하리>는 지난 해 초연 당시 개막 8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의 흥행기록을 세운 바 있다. 특히 올해에는 새로운 연출가 스티븐 레인이 합류해 새로워진 무대와 음악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오는 6월 16일부터 8월 6일까지 세정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는 18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옥주현 ver. '마지막 순간' 티저영상 보기
 

▲ 차지연 ver. '마지막 순간' 티저영상 보기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영상 : EMK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