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
“디어 마에스트로”
디토 페스티벌은 앞으로의 10년을 위한 비전에 ‘음악의 힘에 집중’ 한다는 메시지를 담기로 했다. 올해의 주제는 ‘Be the Original’. 디토가 가능했던 것은 정말로 그 무대를 찾아준 관객 덕분이었기 때문에 이제 그들과 함께 한 단계 성장해 보는 데 초점을 맞춘다.
멘토-멘티 관계는 디토의 핵심 테마 중 하나로, 2018년은 미샤 마이스키가 기돈 크레머, 정경화에 이어 디토와 거장의 만남을 선보인다. 전설적인 첼로 거장 로스트로포비치, 피아티고르스키를 모두 사사한 유일한 첼리스트로서, 로스트로포비치의 힘과 피아티고르스키의 감성을 물려받은 미샤 마이스키의 힘은 단연 넘치는 생명력과 자유로움에 있다. 리처드 용재 오닐, 임동혁 등을 망라한 페스티벌 솔리스트 전체가 마이스키와 펼치는 실내악 무대는 2018 디토 페스티벌의 가장 화려한 만남이 될 것이다. 헨델 두 대의 첼로를 위한 소나타에 이어, 멘델스존 피아노 삼중주 1번과 쇼스타코비치 피아노 오중주를 연주한다.
디토 페스티벌은 앞으로의 10년을 위한 비전에 ‘음악의 힘에 집중’ 한다는 메시지를 담기로 했다. 올해의 주제는 ‘Be the Original’. 디토가 가능했던 것은 정말로 그 무대를 찾아준 관객 덕분이었기 때문에 이제 그들과 함께 한 단계 성장해 보는 데 초점을 맞춘다.
멘토-멘티 관계는 디토의 핵심 테마 중 하나로, 2018년은 미샤 마이스키가 기돈 크레머, 정경화에 이어 디토와 거장의 만남을 선보인다. 전설적인 첼로 거장 로스트로포비치, 피아티고르스키를 모두 사사한 유일한 첼리스트로서, 로스트로포비치의 힘과 피아티고르스키의 감성을 물려받은 미샤 마이스키의 힘은 단연 넘치는 생명력과 자유로움에 있다. 리처드 용재 오닐, 임동혁 등을 망라한 페스티벌 솔리스트 전체가 마이스키와 펼치는 실내악 무대는 2018 디토 페스티벌의 가장 화려한 만남이 될 것이다. 헨델 두 대의 첼로를 위한 소나타에 이어, 멘델스존 피아노 삼중주 1번과 쇼스타코비치 피아노 오중주를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