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
1. 서울신문이 독자 사랑 및 기업의 고객 사랑을 실현하는 언론, 기업 공조차원의 음악회로 기획
2. 1999년 이후 미년 가을에 개회되는 크로스오버의 무대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훈훈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고,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음악회가 될 수 있도록 기획
3. 그룹이미지 홍보를 위한 포스터 및 현수막 등을 부착, 다양한 홍보물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기업이미지를 입체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도록 기획
2. 1999년 이후 미년 가을에 개회되는 크로스오버의 무대로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훈훈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고,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따뜻한 음악회가 될 수 있도록 기획
3. 그룹이미지 홍보를 위한 포스터 및 현수막 등을 부착, 다양한 홍보물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기업이미지를 입체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도록 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