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
- 호러와 멜로의 결합
‘부활’은 단순 공포물이 아니다.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공포와 결합시킨 무섭고도 슬픈
공포 연극이다.
운명처럼 만나서 운명처럼 사랑한 연인. 그러나 그들의 사랑을 시샘하듯 내려진 가혹한 형벌.
그 형벌에서 벗어나기 위한 연인의 처절한 노력. 그러나 끝내 비극으로 끝나고 마는 운명.
‘부활’은 공포와 눈물. 가슴 짠한 애절함 모두를 맛볼 수 있다.
- 마이다스의 손과 라이징 멀티 플레이어의 결합
흥행의 귀재 손남목 프로듀서와 대학로의 떠오르는 멀티 플레이어 제작자 정형석이 만났다.
손남목은 이미 대학로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최고의 공연 기획자다. 그의 손을 거치면
흥행의 성공은 보장될 만큼 관객의 입맛을 정확히 짚어내는 동물적 감각의 소유자다.
정형석은 영화. 방송. 연극계 모두에서 배우, 작가, 연출, 제작자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장점
을 살린 독특한 색깔로 요즘 대학로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 아티스트다.
뮤지컬 ‘포에버’, 연극 ‘그놈을 잡아라’에서 보여준 그만의 신선하고도 독특한 무대화법은
이미 많은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았으며 매니아 관객층이 형성되고 있는 중이다.
손만 대면 관객이 몰리는 흥행의 귀재.
만들기만 하면 열혈 관객이 형성되는 멀티 플레이어.
이들이 결합해서 탄생시킨 ‘부활’. 올 여름 무더위는 ‘부활’이 책임진다.
- 보는 것보다 듣는 게 더 무섭다
‘부활’에는 잘 짜여진 스토리와 더불어 공연 모두에 사용되는 이펙트는 물론, 테마 및 배경
음악 모두를 작곡하여 관객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방송에서 맹활약하며 연극 ‘그 놈을 잡아라’에서 정형석 연출과 호흡을 맞췄던 홍지연 작곡자가 이번에도 호흡을 맞춰 멋진 음악과 소리를 들려준다.
- 드림시어터컴퍼니가 만들면 다르다
대구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에 창작지원작으로 선정되어 무대에 올린 뮤지컬 ‘포에버’
올 1월, 초연으로 무대에 올라 지금까지 쉼 없이 달리며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창작 연극 ‘그놈을 잡아라’
단 두 작품으로 열혈 매니아 관객을 형성해 버린 패기 넘치는 젊은 극단 드림시어터컴퍼니.
드림시어터컴퍼니의 제작 지향점은 작품성과 오락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진정한 웰메이드 제작이다.
보는 동안은 즐겁게, 극장 문을 나선 후엔 머리와 가슴 속에 작품의 여운을 오래 간직하게
끔 만드는 것이 드림시어터컴퍼니가 추구하는 제작 방향이다.
공포연극 ‘부활’ 또한, 보는 동안은 무서운 공포를, 극이 끝난 후에는 진한 사랑의 애틋함을 맛보게 해 줄 것이다.
‘부활’은 단순 공포물이 아니다.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를 공포와 결합시킨 무섭고도 슬픈
공포 연극이다.
운명처럼 만나서 운명처럼 사랑한 연인. 그러나 그들의 사랑을 시샘하듯 내려진 가혹한 형벌.
그 형벌에서 벗어나기 위한 연인의 처절한 노력. 그러나 끝내 비극으로 끝나고 마는 운명.
‘부활’은 공포와 눈물. 가슴 짠한 애절함 모두를 맛볼 수 있다.
- 마이다스의 손과 라이징 멀티 플레이어의 결합
흥행의 귀재 손남목 프로듀서와 대학로의 떠오르는 멀티 플레이어 제작자 정형석이 만났다.
손남목은 이미 대학로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최고의 공연 기획자다. 그의 손을 거치면
흥행의 성공은 보장될 만큼 관객의 입맛을 정확히 짚어내는 동물적 감각의 소유자다.
정형석은 영화. 방송. 연극계 모두에서 배우, 작가, 연출, 제작자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장점
을 살린 독특한 색깔로 요즘 대학로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멀티 플레이어 아티스트다.
뮤지컬 ‘포에버’, 연극 ‘그놈을 잡아라’에서 보여준 그만의 신선하고도 독특한 무대화법은
이미 많은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았으며 매니아 관객층이 형성되고 있는 중이다.
손만 대면 관객이 몰리는 흥행의 귀재.
만들기만 하면 열혈 관객이 형성되는 멀티 플레이어.
이들이 결합해서 탄생시킨 ‘부활’. 올 여름 무더위는 ‘부활’이 책임진다.
- 보는 것보다 듣는 게 더 무섭다
‘부활’에는 잘 짜여진 스토리와 더불어 공연 모두에 사용되는 이펙트는 물론, 테마 및 배경
음악 모두를 작곡하여 관객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방송에서 맹활약하며 연극 ‘그 놈을 잡아라’에서 정형석 연출과 호흡을 맞췄던 홍지연 작곡자가 이번에도 호흡을 맞춰 멋진 음악과 소리를 들려준다.
- 드림시어터컴퍼니가 만들면 다르다
대구국제 뮤지컬 페스티벌에 창작지원작으로 선정되어 무대에 올린 뮤지컬 ‘포에버’
올 1월, 초연으로 무대에 올라 지금까지 쉼 없이 달리며 관객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창작 연극 ‘그놈을 잡아라’
단 두 작품으로 열혈 매니아 관객을 형성해 버린 패기 넘치는 젊은 극단 드림시어터컴퍼니.
드림시어터컴퍼니의 제작 지향점은 작품성과 오락성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진정한 웰메이드 제작이다.
보는 동안은 즐겁게, 극장 문을 나선 후엔 머리와 가슴 속에 작품의 여운을 오래 간직하게
끔 만드는 것이 드림시어터컴퍼니가 추구하는 제작 방향이다.
공포연극 ‘부활’ 또한, 보는 동안은 무서운 공포를, 극이 끝난 후에는 진한 사랑의 애틋함을 맛보게 해 줄 것이다.
줄거리
사업이 망한 뒤 빚쟁이에게 몰려 재개발 직전의 아파트로 피신해 들어간 젊은 커플 기철과
현경은 그곳에서 당분간 기거하기로 한다. 철거를 앞두고 모두가 퇴거한 그곳에서 유일하게 남아 살고 있는 이웃집 부부를 발견한 그들은 이웃집 남자와 친해보려 하지만 돌아오는 건
싸늘한 반응 뿐.
그들은 아파트에 기거한 첫날부터 기분 나쁜 소리와 괴기스런 상황에 접하게 된다. 급기야
현경이 그곳에서 도저히 못 살겠다며 집을 나간 후 연락이 두절되고, 기철은 그런 현경을
찾으러 나섰다가 수상한 이웃집을 훔쳐보던 중 이웃집 남자에 의해 감금을 당하게 된다.
그리고 이웃집 부부의 숨겨진 슬프고도 무서운 비밀을 알게 되는데...
현경은 그곳에서 당분간 기거하기로 한다. 철거를 앞두고 모두가 퇴거한 그곳에서 유일하게 남아 살고 있는 이웃집 부부를 발견한 그들은 이웃집 남자와 친해보려 하지만 돌아오는 건
싸늘한 반응 뿐.
그들은 아파트에 기거한 첫날부터 기분 나쁜 소리와 괴기스런 상황에 접하게 된다. 급기야
현경이 그곳에서 도저히 못 살겠다며 집을 나간 후 연락이 두절되고, 기철은 그런 현경을
찾으러 나섰다가 수상한 이웃집을 훔쳐보던 중 이웃집 남자에 의해 감금을 당하게 된다.
그리고 이웃집 부부의 숨겨진 슬프고도 무서운 비밀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