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

대한민국 최초의 진정한 Show
그 Show의 새로운 브랜드'the ShinSeungHun Show'



신승훈,
대한민국 최초의 '진정한 Show'의 시대를 시작하다

2004년의 발렌타인데이, 서울에서 시작되어 두 달간의 전국투어를 통하여
진정한 대형 공연의 웅장한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며 대한민국 공연의 기준을
만들어온 그가 펼쳐내는 국내최초의 '진정한 show'
the ShinSeungHun Show
늘 더 좋은 무대, 더 충실한 무대로 팬들에게 진정한 공연의 기준을 만들어온 신승훈과 젊은 공연, 색깔 있는 공연의 새로운 장을 선보이며 공연의 브랜드화에 박차를 가해온 ㈜좋은콘서트가 함께 대한민국 대중음악공연계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 하고자 한다. 평소 진정한 Show를 늘 추구해온 신승훈의 지향점과 공연의 브랜드화를 위한 좋은콘서트의 목표점이 하나로 모여 도심의 여름을 불태울 the ShinSeungHun Show를 런칭하는 것이다.

이번 공연은 단발성의 노래 듣기 공연에 지친 대한민국 관객에게 진정한 Show의 새로움에 눈을 뜨게 해줄 수 있을 듯 하다. 쇼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빠른 템포의 신나는 음악, 영화 시카고나 물랭루즈에서나 보았을 법한 화려함으로 가득한 무대 그리고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케 할 다채롭고 환상적인 조명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신승훈의 이번 공연은 그의 공연을 기다려왔던 관객들은 물론, 평소 그를 존경하며 닮고 싶어하는 많은 후배 아티스트와 공연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도 신선한 자극을 선사할 것이다.

신승훈의 완벽주의로 무장된 Show의 무대와 브랜드 콘서트의 대명사 좋은콘서트가
소개하는 대한민국 공연계의 명품브랜드가 될 것이 분명하다.

All about Show!!! 그리고 신승훈을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

'늘 새로운 타이틀로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는 것' 그리고 '관객이 일만 명이 넘는 초대형공연' 이라는 두 가지 명제는 평소 신승훈이 가진 공연에 대한 기준이었다. 하지만, 평소 쇼에 대한 열망을 실현하고자 the ShinSeungHun Show 란 브랜드로 꾸준하게 관객들을 찾아가기로 결심하면서 초대형공연장이 아닌 진정한 쇼를 보여주기 위한 전문공연장으로 공연장소를 변경하였다.

애당초 단 1회 공연으로 모든 팬들을 초대형공연장에서 만나고자 기획하였으나, 완벽한 쇼의 무대가 아니면 새로운 브랜드의 의미가 퇴색된다는 신승훈의 주장에 따라 공연장을 변경한 것이다. 그 동안 공연했던 올림픽 체조경기장의 약 1/3에 불과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공연하게 되면서, 모든 에너지를 쏟아내 노래하는 신승훈에게 콘서트를 3일 연속 공연하는 것은 상당히 부담으로 작용함에도 불구하고, 더 가까운 무대에서 보다 완벽한 조명과 음향으로 관객과 팬들에게 순도 100%의 Show를 보여주자는 의지를 강하게 내비치며 스케줄을 강행 한 것이다.

그 동안 신승훈의 공연은 티켓박스가 오픈 되기를 기다리면서, 서둘러 예매하지 않으면 조금은 멀리 떨어진 곳에서 신승훈의 모습과 그의 음악을 들을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번 공연은 기존보다는 작은 공연장에서 3일 동안 3회를 공연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더 좋은 공연 퀄리티를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 '보다 많은 관객들을 가까이에서 만나겠다'며 기존보다 훨씬 많은 연습시간과 강도높은 연습을 하고 있는 신승훈, 그에게서 3일내내 조금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나타나고 있다.

늘 최선을 다하는 아티스트 신승훈과 ㈜좋은콘서트가
야심차게 시작하는 새로운 공연 프로젝트

언제나 최선을 다해 최고 품질의 공연을 준비해온 신승훈, 이번에도
자신의 첫 브랜드 콘서트를 최고의 쇼로 무장하기 위해 스텝들을 독려하고 있다

일 예로 신승훈은 이번 the ShinSeungHun Show 의 BI(Brand Identity)제작과 관련 한달 째 좋은콘서트 제작진과 머릴 맞대고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BI제작을 위해 관련 스텝들은 수십 가지의 시안을 가지고 한 달여 이상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때 끝없는 그의 요구에 지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으나,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신승훈의 노력과 의지에 감동하여 그의 의욕에 화답하고자 완벽한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디자인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월에눈내리는마을', '이문세 독창회', '이소라의 Everyone Says I Love You!', '싸이의 올나잇스탠드', '센티멘탈시티'까지 최고의 브랜드 콘서트들을 소개하며 대한민국 공연계의 품격을 한 단계 높여놓은 좋은콘서트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이끌어온 신승훈이 만나 내어놓는 2004년 여름의 명품브랜드 the ShinSeungHun Show!!

이제, 대한민국의 관객들도 Show라고 불릴 수 있는 진정한 공연을 만날 수 있게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