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
뮤지션으로서의 발돋음을 위한 아카펠라 앨범 발매 기념 국내 프로모션 공연.
해외 공연경력이 많은 그룹인 엑시트의 해외 인지도를 국내에 알릴 기회로 “2014 보컬아시아 광주 아시아 아카펠라 페스티벌”을 통해 모인 해외 관계자들과 언론을 통해 한국 아카펠라의 공연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함.
현 시도를 통해 추후 해외에서 모인 아카펠라 관계자들에게 한국의 아카펠라 공연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지속적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아카펠라를 통한 국내?외 다양한 문화산업과의 연결고리를 마련하여 수익 창출 마련.
국제적인 페스티벌의 개최를 통한 홍보와 공연을 동시 진행하여 아카펠라장르가 국내 활성화될 수 있는 형태의 진출 모델을 제시.
행사와 동호회 등으로 구성 혹은 치중되어 있던 매니아적 아카펠라 소비시장을 음악시장의 다변화(대중적 장르)된 공연을 구축하고자 함.
해외 공연경력이 많은 그룹인 엑시트의 해외 인지도를 국내에 알릴 기회로 “2014 보컬아시아 광주 아시아 아카펠라 페스티벌”을 통해 모인 해외 관계자들과 언론을 통해 한국 아카펠라의 공연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함.
현 시도를 통해 추후 해외에서 모인 아카펠라 관계자들에게 한국의 아카펠라 공연에 대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지속적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아카펠라를 통한 국내?외 다양한 문화산업과의 연결고리를 마련하여 수익 창출 마련.
국제적인 페스티벌의 개최를 통한 홍보와 공연을 동시 진행하여 아카펠라장르가 국내 활성화될 수 있는 형태의 진출 모델을 제시.
행사와 동호회 등으로 구성 혹은 치중되어 있던 매니아적 아카펠라 소비시장을 음악시장의 다변화(대중적 장르)된 공연을 구축하고자 함.
줄거리
'융합'과 '재해석'을 통해 기존의 아카펠라가 가지지 못했던 다양성을 제시하고 실험적이고 예술적인 표현을 통해 보편적인 음악 공감대를 세련되게 표현함.
다양한 편곡, 현대적인 프로듀싱을 통해 전혀 다른 사운드 텍스쳐를 제시하고, 새로운 형태의 K-POP 공연으로 진행.
다양한 편곡, 현대적인 프로듀싱을 통해 전혀 다른 사운드 텍스쳐를 제시하고, 새로운 형태의 K-POP 공연으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