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설명
하루에 듣는 ‘바흐 무반주 전곡’ 가능할까?!
김수연의 이 음반은 가히 신’명반’의 반열에 올랐다. 그동안 DG 레이블에서 발매한 세 장의 음반을 포함해 그는 수많은 연주에서 비르투오조적인 실력으로 매번 큰 인상을 남겼다. 음반이 발매된 후 많은 팬들이 ‘바흐 무반주 전곡’을 무대에서 듣기를 소원했으나, 김수연은 선뜻 용기를 내지 못했다. 그 어떤 연주보다도 큰 결심이 필요한 곡임을 알기에 팬들은 기다렸고, 유럽에서 먼저 시작한 바흐 리사이틀, 그리고 이탈리아 스트레자 페스티벌 (Stresa festival)에서 도전한 ‘일일 전곡 연주’ 경험에 용기를 내어, 김수연은 드디어 국내에서도 리사이틀을 하기로 결심했다.
성숙의 단추를 채운 바흐
2011년 도이치 그라모폰 (DG) 레이블로 발매한,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파르티타 전곡> 음반은 25세의 젊은 바이올리니스트의 녹음이라고 하기에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도 높으며, “나이를 뛰어넘은 음악적 무게를 들려주었다”는 격찬을 받았다. “먼저 드러나는 스스로를 내세우고 싶어하지 않았지만, ‘김수연 효과’는 각 악장마다 유려한 라인과 부드러운 힘의 균형으로 나타난다”라는 평도 얻었다.
김수연의 고도의 집중력과 젊음의 영감과 합리성을 바탕에 둔 해석으로 들려줄 바흐 무반주 전곡!
절대 놓쳐서는 안될 2016년 가장 귀한 클래식 무대로 기억에 남을 것이다.
김수연의 이 음반은 가히 신’명반’의 반열에 올랐다. 그동안 DG 레이블에서 발매한 세 장의 음반을 포함해 그는 수많은 연주에서 비르투오조적인 실력으로 매번 큰 인상을 남겼다. 음반이 발매된 후 많은 팬들이 ‘바흐 무반주 전곡’을 무대에서 듣기를 소원했으나, 김수연은 선뜻 용기를 내지 못했다. 그 어떤 연주보다도 큰 결심이 필요한 곡임을 알기에 팬들은 기다렸고, 유럽에서 먼저 시작한 바흐 리사이틀, 그리고 이탈리아 스트레자 페스티벌 (Stresa festival)에서 도전한 ‘일일 전곡 연주’ 경험에 용기를 내어, 김수연은 드디어 국내에서도 리사이틀을 하기로 결심했다.
성숙의 단추를 채운 바흐
2011년 도이치 그라모폰 (DG) 레이블로 발매한, <바흐: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 & 파르티타 전곡> 음반은 25세의 젊은 바이올리니스트의 녹음이라고 하기에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성도 높으며, “나이를 뛰어넘은 음악적 무게를 들려주었다”는 격찬을 받았다. “먼저 드러나는 스스로를 내세우고 싶어하지 않았지만, ‘김수연 효과’는 각 악장마다 유려한 라인과 부드러운 힘의 균형으로 나타난다”라는 평도 얻었다.
김수연의 고도의 집중력과 젊음의 영감과 합리성을 바탕에 둔 해석으로 들려줄 바흐 무반주 전곡!
절대 놓쳐서는 안될 2016년 가장 귀한 클래식 무대로 기억에 남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