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라노’ 캐릭터 포스터 공개…오는 11일 티켓오픈 당일 예매자 미니 OST 증정

  • like4
  • like4
  • share
지난 3일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 등 캐스팅을 공개한 뮤지컬 '시라노'가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시라노'는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크고 볼품없는 코에 대한 콤플렉스로 사랑하는 여인 앞에 나서지 못하는 시라노와 록산, 그리고 크리스티앙. 세 남녀의 유쾌하고 설레는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메인 포스터는 시라노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를 매력적으로 드러낼 수 있게 촬영을 위한 코를 특별 제작했다고. 또한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로맨틱, 낭만,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각각의 키워드에 맞는 색을 배경 '키-컬러'로 사용했다.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의 4인 4색 시라노는 키-컬러를 로맨틱 레드로 잡아 화려한 언변과 뛰어난 검술을 지닌 열정적인 검객 시라노를 표현했다. 박지연, 나하나가 연기하는 록산은 올리브-그린을 배경 삼아 사랑스런 록산을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송원근과 김용한은 로얄 라일락 색의 배경 앞에서 크리스티앙의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사랑을 드러냈다.

뮤지컬 '시라노'는 오는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11일 오픈 당일 23시 59분까지 티켓 구매자에 한하여 '시라노' 미니 OST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공연은 8월 10일부터 10월 1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날 수 있다.

+ 뮤지컬 '시라노'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jini21@interpark.com)
사진: (주)RG, CJ ENM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