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날로그적인 기록'...<라이프 사진전> 온라인 생중계

  • like2
  • like2
  • share
Portrait of movie actress, Grace Kelly. Photo By Loomis Dean

5월 26일 저녁 8시, 인터파크TV에서는 '라이프 사진전'의 해설을 선보이는 '수요아트살롱' 4번째 에피소드가 방송된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사진 잡지', '20세기의 목격자', '포토저널리즘의 전설' 등으로 불리는 전설적인 사진잡지 '라이프'. 1000만 장의 방대한 사진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라이프'지의 아카이브에서 100장의 사진을 엄선해 선보이는 전시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지난 5월 11일부터 8월 21일까지 열린다.

'디지털 시대에 남겨진 가장 아날로그적인 기록'이라고 평할 수 있는 '라이프'지의 사진들은 사진미학적으로, 역사적으로 큰 가치를 지니고 있다. '수요아트살롱-라이프 사진전' 편에서는 이번 전시를 제작한 김주희 프로듀서가 주요 작품을 해설할 예정이다.
 

방송 진행 중에는 50% 티켓 예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모바일 예매, 쇽딜 권종 한정), 라이브 채팅 참여자 중 3인 추첨을 통해 전시 포스터가 제공될 예정이다.
 

'수요아트살롱'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8시 화제가 되는 전시를 도슨트의 라이브 해설을 통해 만나는 시간이다. 생생하게 전시장을 거니는 느낌을 만끽할 수 있으며, 미리 전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안타깝게 도슨트 시간을 놓친 관람객들에게는 최적의 기회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관람객들은 추첨을 통해 전시 굿즈를 제공한다.


'인터파크TV'는 인터파크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로 인터파크 공식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 수요아트살롱 EP 04 : 라이프 사진전 살펴 보기 :
https://events.interpark.com/exhibition?exhibitionCode=210216015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