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와 서은광의 찐케미… 27일 저녁 7시 인터파크TV에서 확인하세요!

  • like92
  • like92
  • share
인터파크의 공연 라이브커머스 ‘오늘도 전석매진’이 블루스퀘어 개관 10주년 기념 방송으로 오는 10월 27일(수) 저녁 7시 뮤지컬 '엑스칼리버' 배우들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와 특별한 타임세일까지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블루스퀘어 개관 10주년이 되는 11월 4일 신한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엑스칼리버' 아더 역의 서은광이 MC로 나서 초연과 재연에서 아더를 연기하고 있는 김준수를 비롯해 민영기, 이지훈, 장은아, 최서연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배우 인터뷰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엑스칼리버'가 자랑하는 화려한 무대 세트와 의상, 소품 등 백스테이지 곳곳을 소개하고 리허설 모습까지 하나하나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김준수는 ‘블루스퀘어에서 처음 한 공연이 2012년 엘리자벳 초연이었는데 자신과 함께 공연장이 커왔던 것 같다.’고 블루스퀘어에서 보낸 시간을 회상했고, 랜슬럿 역의 이지훈은 ‘10년이나 됐어도 새 건물 같고 배우로서 이런 공연장이 많이 생기면 좋겠다.’는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외에도 더 많은 배우들의 인터뷰 내용과 블루스퀘어 10주년 축하 메시지는 10월 27일 저녁 7시 인터파크 통합앱 내의 인터파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을 기념하며 10월 27일 저녁 7시부터 24시간 동안 뮤지컬 '엑스칼리버' 최대 40% 타임세일을 진행하고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댓글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프로그램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오늘도 전석매진'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인기 공연의 무대 뒤 이야기와 배우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인터파크TV에서 최초로 공개하는 공연 라이브커머스로 그동안 뮤지컬 '드라큘라', '고스트', '시카고', '그레이트 코멧', '팬텀'의 백스테이지와 연습 무대 등을 공개하며 뮤지컬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늘도 전석매진’ 뮤지컬 '엑스칼리버'편은 금일(27일) 저녁 7시 인터파크TV(https://bit.ly/3vMFmpT)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뮤지컬 '엑스칼리버' 티켓 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인터파크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