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태, 카이, 전동석 등…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차 캐스팅 라인업 공개

  • like34
  • like34
  • share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2차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영국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1997년 브로드웨이에서 처음 선보인 후 한국에서는 2004년 오디컴퍼니(주)가 논레플리카(Non-Replica) 방식을 적용하여 제작한 작품이다. 특히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더욱 입체적으로 극대화시킨 스토리라인과 유려한 멜로디로 진한 여운을 남기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매혹적인 음악, 다이아몬드형으로 집중도를 높여 장면의 분위기를 배가시키는 무대로 국내 최초 ‘스릴러 로맨스‘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지금까지 사랑받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수많은 스타들이 거쳐갔던 '지킬앤하이드' 1차 라인업 배우 중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 윤공주, 아이비, 민경아는 오는 2월 20일까지의 무대를 끝으로 2차 라인업 배우들에게 바통을 넘긴다.

2차 라인업으로는 ‘지킬/하이드’ 역에 박은태와 전동석이 다시 돌아오며 새로운 ‘지킬/하이드’로 카이가 무대에 오른다. 이어서 ‘루시’ 역은 기존에 무대에 오르던 선민과 함께 새로운 ‘루시’로 발탁된 정유지와 지난 2019 시즌 함께한 해나가 돌아온다. ‘엠마’ 역은 조정은, 최수진이 계속해서 무대에 오르며 이지혜가 7년 만에 다시 ‘엠마’ 역으로 합류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오는 2022년 2월 20일(일)까지 1차 라인업 캐스트의 공연이 이어지며 계속해서 오는 2월 25일(금)부터 샤롯데씨어터에서 2차 라인업 캐스트의 공연이 시작된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오디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