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마, 오월을 노래하다
오는 5월 15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뉴에이지 피아니스트인 이루마의 단독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의 피아노 콘서트 시리즈인 ‘피아노 맨 Piano Man’의 첫 문을 여는 무대로서 이루마의 앨범 중 대중적으로 가장 많은 사랑받은 2집과 3집 그리고 6집에 실린 곡들이 연주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루마의 팬은 물론,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It's Your Day', 'River flows in you', 'Kiss the Rain' 등이 연주될 예정이다.
뉴에이지 피아니스트로서는 이례적으로 30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2집 ‘First Love’에 담긴 ‘River flows in you’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신세경이 연주하면서 다시금 부각됐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2AM의 닉쿤은 이루마의 3집 앨범 ‘From the Yellow Room’에 실린 ‘Kiss the rain’을 연주해 화제가 됐다.
이 밖에도 ‘피아노 맨 Piano Man’ 시리즈는 가수 보아의 친오빠이자 클래식 피아니스트 ‘권순훤의 이지 클래식’(5/29), 재즈 피아니스트 김가온과 송준서가 들려주는 전혀 다른 두 가지색 재즈 콘서트 ‘김가온 & 송준서의 두 가지색 재즈 콘서트’(7/9)가 이어진다.
공연 제작사는 이루마 티켓 소지 시 ‘피아노 맨’ 시리즈 공연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뉴스테이지 최나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