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리포트- 7월3주>
작성일2010.07.26
조회수22,195
공연 주간 예매 랭킹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막강, 파워레인저!
여름방학, 어린이 관객들의 ‘머스트해브 스테이지’로 떠오는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엔진포스>가 2주 연속 랭킹 1위에 올랐다.
5M 이상의 로봇들이 펼치는 스턴트, 플라잉 액션과 전투장면을 담은 초대형 LED등 각종 특수효과가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순항 중이다.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는 오는 8월 15일까지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한다.
고전뮤지컬의 매력에 푹 빠질 수 있는 작품, <키스 미 케이트>의 활약도 계속됐다. 셰익스피어의 고전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유쾌한 코미디로 풀어낸 <키스 케이트>에는 ‘남경주, 최정원의 환상의 호흡을 맛볼 수 있는 공연’, ‘아이비, 기대 그 이상’이라는 배우들을 향한 호평이 줄을 잇고 있다.
연극 티켓팅 전쟁을 일으킨 문근영의 활약도 뜨거웠다. ‘무대가 좋다’ 두 번째 시리즈 <클로져>에서 스트리퍼 댄서로 변신한 문근영은 자신의 출연 회차를 전석 매진시키며 스타 캐스팅의 위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10월 10일까지 공연하는 <클로져>에는 문근영, 신다은, 엄기준, 이재호,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오상진 아나운서가 ‘클래식 해설자’로 나선
2010년 7월, 가장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화제작, <생명의 항해>가 티켓오픈과 동시에 랭킹 8위에 자리했다. 6.25 60주년 기념 뮤지컬 <생명의 항해>는 이준기, 주지훈, 김다현 등 실력과 티켓파워를 자랑하는 연예병사들이 총출동하며 <영웅>의 연출가 윤호진이 총감독으로 참여한다.

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베란다 프로젝트 2010 콘서트> 2~30대, 골드미스들의 힘
김동률, 이상순이 뭉친 베란다 프로젝트가 선보이는 첫 번째 공식 콘서트, <베란다 프로젝트 2010 콘서트>가 콘서트 부문 랭킹 1위에 올랐다.
1만 4천 석 규모의 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김동률과 이상순이 서울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오가며 만든 ‘Day off’의 수록곡을 포함해 두 남자를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2~30대 여성 관객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랭킹 1위에 자리한 베란다 프로젝트 첫 번째 공식 콘서트 무대는 8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펼쳐진다.
수 많은 잡음에도 불구, 신념이 담긴 걸음걸이를 걷고 있는 재범을 향한 관객들의 성원이 뜨겁다. 2PM 멤버에서 영화배우로 돌아온 재범이 단독 첫 팬미팅 행사인 <재범 팬미팅 투어 2010 서울>(2위)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You are the sunshine of my life’부터 ‘Isn’t She lovely’ 까지. 스티비 원더의 수 많은 명곡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 <스티비 원더 내한공연>이 2차 티켓 판매분 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랭킹 3위에 자리했고 15주년 기념 <컬투쇼>가 뒤를 이었다.
대한민국 대표 록 축제, <펜타포트 록 페스티벌>(6위)이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2박 3일간의 공연을 마무리한 가운데 뮤즈, 펫샵보이즈, 매시브 어택 등 최강 라인업으로 무장한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5위)이 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2박 3일간 펼쳐진다.
슈프림팀, 재범, 다이나믹 듀오 등 추가 라인업을 발표한 <2010 Summer Week & T>가 8계단 순위 상승하며 7위에 자리했고, <스매싱 펌킨스 내한공연>(8위), <김광민 이병우 윤상 콘서트 ‘플레이 위드어스’>가 9위, <루시드폴 콘서트>가 10위를 차지했다.
[인터파크 티켓 판매 기준 : 2010.7.19~7.25]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