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이제는 콘서트다”

콘서트 주간 예매 랭킹
임재범, 티켓파워의 神

‘충전이 필요하다’는 임재범을 관객들은 ‘뜨거운 티켓예매’사랑으로 격려했다.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로 숱한 화제를 뿌리며 핫이슈 가수로 자리잡은 임재범의 무대가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다시 깨어난 거인’ 타이틀로 시작되는 임재범의 전국투어는 6월 25, 26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서울공연(1위)을 시작으로 광주(6위), 대구(5위), 수원(7위), 부산(2위) 등으로 이어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너를 위해’, ‘비상’, ‘고해’, ‘사랑보다 깊은 상처’등 임재범의 명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4월부터 대학로 소극장 공연을 시작한 컬투의 <컬투쇼 - 대학로 소극장 공연>이 한 계단 순위상승하며 3위에 자리했고,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JYJ 월드투어 콘서트 IN BUSAN'이 4위를 기록했다.

‘나는 가수다’의 긍정적인 여파를 맞으며 ‘보컬의 신’ 파워를 보여준 김연우의 단독콘서트 <戀雨속 연우>가 9위, 지난 주 막을 내린 조용필의 <2011 조용필 & 위대한 탄생 전국투어 콘서트> 의정부 공연이 10위를 차지했다.



공연 주간 예매 랭킹
일취월장, <모차르트!>

2010년 초연에 이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화제작, <모차르트!>가 2주 연속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전동석, 이정열, 정영주를 비롯한 뉴캐스트들의 에너지와 박은태, 임태경, 김준수, 정선아 등 기존 캐스트들의 노련함이 더해져 <모차르트!>의 완성도는 더욱 견고해졌다는 관객들의 평이다.

김우형, 최현주 등 뉴 캐스트가 합류한 <지킬앤하이드>가 두 계단 순위상승하며 2위에 자리했고, 폭발적인 가창력과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김성녀, 차지연 모녀의 <엄마를 부탁해>가 3위에 자리했다.

‘마드윅’ 김재욱을 비롯해 최재웅, 조정석 김동완 등 치명적인 네 명의 ‘헤드윅’을 만나볼 수 있는 <헤드윅>이 한 계단 상승하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하이테크 뮤지컬 타이틀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원효>가 7위에, 멈추지 않는 스테디셀러 뮤지컬 <그리스>가 7계단 수직상승하며 8위를 차지했다.
강부자, 조민기, 장영남 등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산불>이 9위, 커플연극으로 불리는 <그남자 그여자>가 10위를 기록했다.

[인터파크 티켓 판매 기준 : 2010.5.30~6.5]

글: 강윤희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kangjuck@interpark.com)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