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정성화·카이 출연 뮤지컬 '팬텀', 1차 티켓오픈 앞두고 뮤직비디오 공개

  • like18
  • like18
  • share
오늘(5일) 오전 11시 티켓오픈을 앞둔 뮤지컬 '팬텀'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4일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극중 넘버 '이렇게 그대 그의 품에'로, 이번 시즌 팬텀 역으로 합류한 임태경이 선보였다. 크리스틴 다에와 샹동 백작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지켜 본 팬텀이 사랑을 잃은 슬픔과 타 들어가는 심정을 표현한 넘버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속에는 지난 여름 프랑스 파리 오페라극장에 직접 방문해 팬텀 역에 몰입한 임태경의 사진이 함께 실려, 그가 선보일 팬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뮤지컬 '팬텀'은 가스톨 르루의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천재적인 예술적 재능을 지녔으나 흉측한 얼굴 탓에 얼굴을 가면으로 가린채 오페라 극장에서 숨어 살아가는 주인공 팬텀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이번 시즌에는 주인공 팬텀 역의 임태경·정성화·카이를 비롯해, 김순영·이지혜·김유진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뮤지컬 팬텀은 오는 12월 1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오늘(5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팬텀' 임태경 - 이렇게 그대 그의 품에 뮤직비디오 ▼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EMK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