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최종 라인업 공개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최종 라인업이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최종 라인업에는 국카스텐, NELL(넬), 데이브레이크, 멜로망스, 잔나비, 새소년, 앗싸 등의 뮤지션들이 대거 등장했다.
먼저 혼성그룹 ‘롤러코스터’ 출신으로 현재 DJ 겸 브라운아이드걸스 ‘Abracadabra’, EXO ‘My Lady’ 등을 발표한 프로듀서·작곡가 히치하이커(Hitchhiker)가 새롭게 라인업에 등장했다. 히치하이커(Hitchhiker)는 국내 페스티벌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아티스트로 음악성과 안무 구성력을 통해 무대를 장악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레게 밴드 루드페이퍼와 심규선(Lucia)이 출연한다. 뿐만 아니라 펑키(Funky)한 사운드연주를 들려주는 커먼그라운드(COMMON GROUND), 아시아 최고 라디오 스테이션으로 선정된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가 라인업에 추가됐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는 “첫 개최임에도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 시기적, 위치적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숙박 패키지와 교통편을 끊임없이 구축해 발표할 예정이다. 관객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은 오는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사진제공_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 조직위원회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