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정은지 & 최우리, 팀, 김산호 <리걸리 블론드> 출연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성시원 역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남긴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리걸리 블론드>로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다.

오는 11월 16일 개막하는 <리걸리 블론드>에서 정은지는 <톡식 히어로> <헤드윅>에서 열연한 최우리와 함께 엘 우즈 역을 맡아 금발 미녀의 용기 있는 자아 찾기에 나설 예정이다.

지적이고 촉망 받는 하버드 법대생 에밋 역에는 <내 마음의 풍금>의 선생님 강동수 역으로 분했던 감미로운 목소리의 팀과 연극 <칠수와 만수> <거기>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진선규가 더블 캐스팅 되었다.

엘 우즈의 바람둥이 전 남자친구 워너 역은 <그리스> <젊음의 행진> <카페인> 등을 비롯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영애의 남자친구로도 등장하고 있는 김산호와 <겨울 연가> <왕세자 실종사건>의 김경수가 번갈아 나선다.

또한 엘 우즈와 절친한 친구이며 뷰티샵을 운영하는 폴렛 역은 <서편제> <빌리 엘리어트> 등의 작품을 더욱 빛내준 정영주의 몫이며, 두 얼굴을 가진 고지식한 변호사 캘러한 역에는 <지하철 1호선> <햄릿>등에 선 조유신이 낙점되었다.

2007년 브로드웨이 초연 후 2009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막을 올렸으며, 해를 거듭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는 오는 11월 16일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글: 황선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suna1@interpark.com)
사진: PMC제공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