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넬, 6집 컴백 기념 콘서트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록 밴드 넬(Nell)이 단독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다.

넬은 오는 4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넬스 시즌 2014-뉴톤스 애플(NELL’S SEASON 2014? NEWTON‘S APPLE)’를 펼친다.

최근 발매된 정규 6집 ‘뉴톤스 애플(Newton’s Apple)’이 투애니원, 소녀시대 등 아이돌 음원과 함께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아이돌 못지 않은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어 벌써부터 컴백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신보를 통해 감성과 음악성을 담은 밴드 사운드에 집중한 넬의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다면 이번 공연을 통해 콘서트 전용 극장에서 전문적인 시스템과 화려한 무대연출로 CD를 뛰어넘는 진정한 라이브의 진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넬은 “앨범 발매 이후 음악방송을 통해 저희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었지만, 조금 더 가깝고 풍성한 음악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은 마음으로 이번 컴백콘서트를 준비했다. 2014년 봄, 넬만의 감성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의 티켓은 7일 금요일 오후 6시에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오픈 된다.


▶ 당신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이데일리 ‘ 신문 PDF바로보기
▶ 스마트 경제종합방송 이데일리 TV
▶ 연예 스포츠 정보도 내 손안에 ‘이데일리 모바일 서비스
▶ 스타 화보./스타 갤러리를 한 눈에 스타in 포토
▶ 모바일 주식매매 파트너 ‘MP트래블러Ⅱ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