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 루프 뮤지컬 ‘원 모어(One More)’ 컨셉컷 공개…오는 12일 티켓오픈
- 2019.08.08
- 강진이 기자
- 3761views
▲ 유제윤/문진아, 황민수/서유나, 단체 컨셉 사진, 김진욱/이효은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오는 9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원 모어'가 오는 12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원 모어'는 김인호·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타임 루프 뮤지컬로, 원하지 않는 타임 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의 여자친구 다인의 중심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작품이다.
공개된 컨셉 사진은 유탄, 다인 역의 커플 컨셉 사진은 페어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유제윤, 문진아의 커플 컨셉 사진은 7년 차 연애 중인 커플만의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황민수, 서유나의 커플 컨셉 사진은 20대 청춘 남녀의 모습을 재현했고, 마지막으로 김진욱, 이효은의 커플 컨셉 사진은 신예 배우들의 케미가 기대되는 맑고 풋풋한 느낌을 표현했다.
▲ 라준, 김은주, 김아영, 원종환 (왼쪽부터)
극의 감초와 같은 톡톡한 재미를 선사할 멀티(남), 멀티(여) 역 원종환, 라준, 김아영, 김은주 배우 4인의 컨셉 사진도 눈길을 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타로 술사와 인지한 미소를 머금은 아빠의 모습은 캐릭터를 표현했다.
뮤지컬 '원 모어'는 국내 오픈런 창작뮤지컬의 역사를 쓴 대학로 스테디셀러 뮤지컬 '김종욱찾기'의 김혜성이 작곡 및 연출로 참여하고 '엘리자벳',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각색한 박인선이 대본 집필을 맡았다. 안무는 뮤지컬 '그날들', '팬레터', '번지점프를 하다'의 안무가로 참여한 신선호, 뮤지컬 '심야식당',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김윤형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뮤지컬 '원 모어'는 9월 7일 동양예술글장 2관에서 개막하며 10월 27일까지 만날 수 있다. 티켓은 오는 1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 뮤지컬 '원 모어'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문화공작소상상마루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