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LOVE & MUSICAL 토크콘서트’ 출연

  • like1
  • like1
  • share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가 ‘LOVE & MUSICAL 토크콘서트’에 출연한다.
 
‘LOVE & MUSICAL 토크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의 일환으로, 국민 모두가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된 콘서트다.
 
김소현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함께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해 뮤지컬 작품의 주옥같은 넘버들을 관객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김소현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넘버 ‘Think Of Me’, 뮤지컬 ‘모차르트!’의 넘버 ‘황금병’ 등을, 손준호와 함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넘버 ‘All I Ask Of You‘,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넘버 ‘Take me as I am‘ 등 뮤지컬 넘버를 완벽한 하모니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소현과 손준호는 현재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함께 무대에 오르고 있다. 김소현은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누려왔지만 가장 비참한 자리까지 추락하게 되는 비운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 역으로, 손준호는 매력적인 외모와 용기를 지닌 스웨덴 귀족인 페르젠 역으로 무대에 올라 마리 앙투아네트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내고 있다. 
 
뮤지컬 스타 부부 김소현, 손준호가 출연하는 ‘LOVE & MUSICAL 토크콘서트’는 10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인천계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LOVE & MUSICAL 토크콘서트 티켓예매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쇼온컴퍼니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