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광염소나타’ 스페셜 포스터 및 랜선 리허설 현장 공개
- 2020.08.14
- 강진이 기자
- 4738views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모든 주인공들이 한자리에 모인 8인의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극중 가장 중요한 소재인 그랜드 피아노를 중심으로 각각의 매력을 어필하며 포즈를 취한 '광염소나타'의 주역들의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묻어있다.
또한 '광염소나타'측은 오는 8월 15일, 첫 공연을 앞두고 공연 전날인 오늘 14일(금) 오후 3시, 신스웨이브 공식 유튜브를 통해 리허설 현장공개 및 전 배우들이 참석하는 라이브토크를 진행한다.
화려한 데뷔로 후속작에 대한 압박에 시달리는 작곡가 J역의 김지철, 려욱(슈퍼주니어), 후이(펜타곤),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지니며 늘 J를 응원하는 그의 친구 S 역에 유승현, 유회승(N,Flying), 홍주찬(골든차일드), 그리고 자신의 명예를 위해 J의 음악적 완성을 이용, 그의 살인을 부추기는 교수 K 역에 김주호, 이선근을 모두 만날 수 있다.
기존의 공연시장과는 또 다른 국면을 맞고 있는 요즘, 이번 시즌 '광염소나타'는 새로운 방법으로 관객들과 만나는 기회를 모색하고자 유튜브를 활용한 랜선 인사를 준비했다. 리허설 현장은 사전녹화된 것으로 약 25분 가량 총 네 장면이 시연될 예정이며, 주인공 8명의 연기를 모두 볼 수 있다.
그 첫 순서로 려욱이 준비한 ‘죽음의 얼굴’, 후이, 주찬, 이선근이 준비한 ‘Murder’, 김지철, 유승현, 김주호가 준비한 ‘마음의 불’, ‘빛 바래지지 않게’, 유회승의 ‘죽음의 얼굴’이 총 25분간 시연된다. 각 배우들의 개성과 서로 다른 음색, 그들의 라이브 연주를 미리 맛볼 수 있다. 이어 15-20분간 진행될 라이브토크에서는 8명의 주인공 전원이 출연, '광염소나타' 2020에 대한 각자의 각오와 연습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랜선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뮤지컬 '광염소나타' 리허설 현장공개 및 라이브토크는 신스웨이브 공식 유튜브 계정(http://www.youtube.com/c/SHINSWAVE)을 통해 공개된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오는 8월 15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국내 상연을 시작으로, 9월 18일 2차 공연과 함께 일본,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의 국가에서 실시간 온라인 송출될 예정이다.
+ 뮤지컬 '광염소나타' 티켓예매 ☞
글: 강진이 기자(jini21@interpark.com)
사진: (주)신스웨이브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