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3차 라인업...김윤아, 박재범, 악동뮤지션 등

  • like1
  • like1
  • share

5월 20일과 21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페스티벌의 3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볼빨간 사춘기, 딘 등 이미 참가를 확정지은 가수들과 함께 이번 3차 라인업에도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함됐다.
 

먼저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관객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김윤아가 3차 라인업에 합류됐고, AOMG의 수장으로 트랜디한 음악을 선보이는 섹시한 악동 박재범도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어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과 4월 새앨범 발매를 앞둔 글렌체크도 3차 라인업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하이라이트 레코드 수장 팔로알토와 프리스타일 MC로 유명한 허클베리피도 합류해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깊은 감성을 전해주는 심규선(루씨아), 예측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내귀에도청장치, 디스코밴드 고고스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의 로다운30 등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장식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는 3차 라인업까지 공개된 82팀을 포함해 오는 4월 12일 최종 라인업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www.GPS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글 : 이우진 기자(매거진 플레이디비 wowo0@interpark.com)
사진 : 그린플러그드 조직위원회 제공
 

[ⓒ 플레이DB m.playdb.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인물

#관련 공연

#다른 콘텐츠 보기

가장 많이 본 기사